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공부

(230816)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_팀 프로젝트 4주차2

<광고 집행 결과>

노출수 14,409회 / 클릭 105회 / 클릭률 0.73% / CPC 339원 / 총 비용 35,624원

 - 목표노출 수 300명 (4800% 달성)

 - CPM : 2470원

 - 목표 팔로워 수 : 측정불가

 - 목표 CPC : 200원 (미달)

 

<피드백>

식물 선물 콘텐츠 소재는 너무 강렬하고 플랫츠의 기본 톤앤무드와 맞지 않아서 진행X

> 나중에 톤앤무드를 조정해서 진행해보려고 플랫츠 내부적으로 고려중

 

노출수가 매우 좋게 나옴

타겟키워드 분석에서 조금 더 파악할 수 있는 부분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

남성에 대한 니즈를 생각하지 못했는데 이에 대한 인식을 할 수 있는 기회였음

페르소나 설정도 재미있었음

 

 

 

* 목표했던 노출수보다 잘 나와서 광고 소재 콘텐츠가 괜찮았다고 생각함

이로써 마지막 프로젝트까지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