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공부

(230628)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

<Google Ads(구글애즈) 실습 - 브랜드 : 스와로브스키>

잠재고객 세그먼트 설정

 

 

인구통계 설정

 

 

키워드 설정

 

 

타겟주제 설정

*위의 여러가지 타겟팅 설정 시 너무 세부적으로 설정하면 모수가 적어지기 때문에 광고 효율이 떨어짐

> 타겟을 포괄적으로 잡거나 하나의 캠페인 안에 타겟을 여러가지로 설정하는 방향으로 진행해야 함  

 

 

 

광고셋팅

 

* “상태가 학습중일 경우 : 충분히 머신러닝을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건들이지 않는 것이 좋음

 

 

 

운영상태 확인 : 광고 > 정책정보

광고 > 정책정보

  

광고 상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