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구글애즈) 실습 - 브랜드 : 스와로브스키>
잠재고객 세그먼트 설정
인구통계 설정
키워드 설정
타겟주제 설정
*위의 여러가지 타겟팅 설정 시 너무 세부적으로 설정하면 모수가 적어지기 때문에 광고 효율이 떨어짐
> 타겟을 포괄적으로 잡거나 하나의 캠페인 안에 타겟을 여러가지로 설정하는 방향으로 진행해야 함
광고셋팅
* “상태”가 학습중일 경우 : 충분히 머신러닝을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건들이지 않는 것이 좋음
운영상태 확인 : 광고 > 정책정보
'마케팅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630)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 (2) | 2023.07.02 |
---|---|
(230629)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 (0) | 2023.06.29 |
(230627)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_구글애즈(Google Ads)2 (0) | 2023.06.27 |
(230626)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_구글애즈(Google Ads)1 (1) | 2023.06.26 |
(230623)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 (0) | 2023.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