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퍼포먼스 전략 제안서>
미디어 믹스 작성하기
전체 예산은 자유롭게 하되 현실 가능한 선에서 목적별, 매체별, 상품별 비중 제안
세부 타겟팅 설정하기
광고 대시보드를 참고하여 상세 타겟팅 시트를 만들어보세요
(Ex. 키워드 타겟팅이라면 키워드를 직접 추출하여 리스트 제안)
성과 측정
제시한 전략에 대한 광고 성과를 어떻게 측정할 것인지 제안
매체, 소재별 UTM 구조화 후, 소스/매체 단위에서의 보조전환 및 최종전환율 파악
*진짜 너무 힘들다으아아아ㅠㅠ
'마케팅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726)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_팀 프로젝트1주차1 (0) | 2023.07.27 |
---|---|
(230725)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_미디어 퍼포먼스 전략 제안서4 (0) | 2023.07.26 |
(230721)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_미디어 퍼포먼스 전략 제안서2 (0) | 2023.07.21 |
(230720)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_미디어 퍼포먼스 전략 제안서 (0) | 2023.07.20 |
(230719)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_구글태그매니저3 (0) | 2023.07.20 |